공사 이미지 |
- 업무 처리절차 및 제도 개선
- 공사 홍보 강화 및 이미지 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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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 전체 차원]
- 공사 이미지 쇄신을 위한 공사 CI 및 BI 개발 추진
- 직무별 업무처리 매뉴얼 수정·보완
- 기업 홍보영상물 제작 배부 등 대내외 홍보활동 강화
[마루공원]
- 공사 홈페이지 내 홍보 콘텐츠 추가(시설안내, 이용안내 등)
- 지역 유선방송 광고 실시(‘08. 3. ~ ’08. 4.)
- 대중교통수단(버스) 이용 광고(‘08. 2. ~ ’08. 4.)
- 현수막 홍보 및 안내용 리플렛 제작 관내 유관기관 배포
- 자체 상담실 운영 및 무료 장례상담 실시
[국민체육센터]
- 체계적 홍보활동 강화(각종 홍보물 제작, 기업체 대상 대관홍보물 발송, 이용안내 LED 광고판 설치)
- 각종 지역축제에 대한 유치 및 지원(하남시민 대화합 행사, 2008 하남이성문화 축제, 시민의날 행사 등 지원)
[공영주차장 및 거주자 우선 주차장]
- 공사 홈페이지 및 리플렛 등을 통한 홍보활동 강화
- 거주자 우선주차 재등록 안내, 전자우편, 문자안내 서비스 (SMS) 시행
- 거주자 우선주차 구역 내 불법주차관련 홍보물 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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