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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전년도(2008년) 추진결과 및 성공여부

신장에코타운

신장에코타운 - 구분, 추진계획, 추진실적에 대한 테이블입니다.
구 분 추 진 계 획 추 진 실 적
고객지원체계
  • 임대아파트 효율적 관리
  • 입주민 대상 지원 및 서비스
  • 아파트 충족성 제고
  • 입주민들 경제적 여건 반영한 합리적인 임대료검토
    (임대보증금 및 임대료 모두 동결)
  • 불법전매·전대 관련 현수막 및 홍보물 배포
  • 입주세대 사실확인 조사 실시
  • 입주민들과 직접적으로 대면하는 관리사무소 직원대상
    친절교육 실시
  • 주기적인 안전점검실시
    (소방, 승강기 및 전기관련 정밀검사)
  • 하자보수 관련 찾아가는 고객 방문 점검 실시
하자보수
  • 하자보수관리
  • 고객관리
  • 에코타운 하자검사 실시계획 수립(10/31)
  • 하자검사 실시(11/03~11/13)
    • 검사자 : 공사직원2명, 관리사무소직원1명
    • 검사사항 : 주택법시행령 제59조1항 별표6
    • 검사결과 : 균열 하자 외 59건
  • 신속한 하자보수 처리를 위한 협조체계 구축
    • 시공사 담당자 ↔ 공사 담당자 ↔ 관리사무소 직원
  • 하자관련 세대(현장)방문 실시
    • 세대 누수 외 21건

풍산 I'Park

풍산 I'Park - 구분, 추진계획, 추진실적에 대한 테이블입니다.
구 분 추 진 계 획 추 진 실 적
품질 향상
  • 현장 업무감독 강화
  • 자체 품질 점검 시행
  • 주2회 현장 업무 감독 실시(준공시까지)
  • 자체 전수 검사 실시(5월)
  • 명예감독관 시행(1월)
입주자사전점검
  • 건설공사 및 준공청소조기완료
  • 지적사항 신속보완
  • 입주자사전점검 전 준공청소 완료(6월)
  • 점검 지적사항 보수 실시(7월)
하자보수
  • 철저한 입주하자처리
  • A/S요원 상주, 신속한 하자처리(8월~)
고객지원체계
  • 분양아파트 효율적 관리
  • 입주민 민원사항 상담 및 조치(수시)

아파트형공장

아파트형공장 - 구분, 추진계획,추진실적에 대한 테이블입니다.
구 분 추 진 계 획 추 진 실 적
최적의 사업구도 도출
  • 사업의 안정성 확보
  • 새로운 사업 모델 구축
  • 미래에셋증권, 한국산업행등 우수한 기업들을 사업 파트너로 선정, 사업의 안정성 확보
  • 기존 PF사업을 벗어나 우수한 재무적 투자자를 중심으로한 민간사업자 공모
상품개발
  • 타 아파트형공장과 차별되는 특화 상품개발
  • 건축공사의 우수한 품질 확보
  • 건축설계경기를 통한 하남의
    Landmark Design 구축
  • 시공사 입찰시 도급순위 50위 이내, 신용등급
    B0이상 참여 조건으로 우수한 품질 확보 가능
공공성 확보
  • 우수 중소기업 유치를 위한 저렴한 분양가 책정
  • 시공사의 지급보증이 없는 단순도급공사로 최저가 입찰을 통해 원가 절감 → 저렴한 분양가 책정 가능

종합운동장 및 국민체육센터

종합운동장 및 국민체육센터-구분, 추진계획, 추진실적에대한 테이블입니다.
구 분 추 진 계 획 추 진 실 적
이용 편리성
  • 시설이용 개선
  • 체육센터 1층 여자탈의실 샤워장 수전 증설 (18개→30개)
  • 수영장 관망대 확장
  • 체육센터 2층 선수대기실 칸막이 설치, 탈의실 분리
  • 분실물 보관함 설치
  • 휴게실 고객용 PC 설치 (1대)
  • 셔틀버스 증편 (3대→4대)
  • 수영장 바닥 청소기 추가 구입 (1대→2대)
  • 전문적 시설관리
  • 안전관리자 법정교육 수료
    • 방화관리자 교육 (9/10)
    • 보일러 안전교육 (4/25)
  • 체육센터 2층 개별 냉난방기 설치로 에너지 절감
고객지원체계
  • 민원 처리방법 개선
  • 홈페이지 개설 및 ‘고객의 소리’를 통한 민원 접수 실시
  • 고객서비스 강화
  • 서비스교육 강화
    • 직원 대상 자체 서비스교육 실시 4회
    • 외부 전문강사 초빙 서비스교육 실시 1회
  • 회원 개인별 문자서비스를 통한 각종 이용안내 문자 발송

마루공원

마루공원 - 구분, 추친계획, 추진실적에 대한 테이블입니다.
구 분 추 진 계 획 추 진 실 적
고객지원체계
  • 시설 인지도와 홍보활동 강화
  • 지역 유선방송 홍보 광고 실시(‘08.03월~04월)
  • 대중교통수단(버스) 홍보 실시(‘08년02월~04월)
  • 현수막 제작 및 홍보 실시
  • 안내용 리플렛 제작 및 관내 유관기관 배포
  • 편리한 서비스 제공
  • 장례식장 운영프로그램 구축
  • 장례식장 빈소 안내 전광판 설치
  • 마루공원 운영위원회 실시(3회)
  • 주차장 무료 운영
  • 고객전용 휴게실 설치
  • 자체상담실 운영 및 무료 상담 실시
시설물 관리
  • 철저한 유지관리
  • 전기설비 안전점검 실시 : 매월 2회
  • 소방설비 안전점검 실시 : 매월 1회
  • 승강기안전검검 실시 : 매월 1회

공영주차장

공영주차장-구분,추진계획,추진실적에 대한 테이블입니다.
구 분 추 진 계 획 추 진 실 적
공사만족도
  • 고객서비스 교육 실시
  • 시설물 정비
  • 친절서비스 교육 실시 (연 2회)
  • SMS 및 전자우편 발송 (연 4회)
  • 공영주차장 대청소 실시 (11월)
  • 현수막(홍보) 게시 (연2회)

거주자우선주차장

거주자우선주차장- 구분, 추친계획, 추진실적에 대한 테이블입니다.
구 분 추 진 계 획 추 진 실 적
고객지원체계
  • 고객편의 서비스 제공
  • 환경 정비
  • 친절서비스 교육 실시 (연 2회)
  • SMS 및 전자우편 발송 (연 4회)
  • 거주자우선주차 구획선 청소 실시 (매월)
  • 노후 된 구획선 도색작업 실시 (11월)

일반시민

일반시민- 구분, 추친계획, 추진실적에 대한 테이블입니다.
구 분 추 진 계 획 추 진 실 적
공사 이미지
  • 업무 처리절차 및 제도 개선
  • 공사 홍보 강화 및 이미지 제고

[기관 전체 차원]

  • 공사 이미지 쇄신을 위한 공사 CI 및 BI 개발 추진
  • 직무별 업무처리 매뉴얼 수정·보완
  • 기업 홍보영상물 제작 배부 등 대내외 홍보활동 강화

[마루공원]

  • 공사 홈페이지 내 홍보 콘텐츠 추가(시설안내, 이용안내 등)
  • 지역 유선방송 광고 실시(‘08. 3. ~ ’08. 4.)
  • 대중교통수단(버스) 이용 광고(‘08. 2. ~ ’08. 4.)
  • 현수막 홍보 및 안내용 리플렛 제작 관내 유관기관 배포
  • 자체 상담실 운영 및 무료 장례상담 실시

[국민체육센터]

  • 체계적 홍보활동 강화(각종 홍보물 제작, 기업체 대상 대관홍보물 발송, 이용안내 LED 광고판 설치)
  • 각종 지역축제에 대한 유치 및 지원(하남시민 대화합 행사, 2008 하남이성문화 축제, 시민의날 행사 등 지원)

[공영주차장 및 거주자 우선 주차장]

  • 공사 홈페이지 및 리플렛 등을 통한 홍보활동 강화
  • 거주자 우선주차 재등록 안내, 전자우편, 문자안내 서비스 (SMS) 시행
  • 거주자 우선주차 구역 내 불법주차관련 홍보물 배부

내부직원

내부직원- 구분, 추친계획, 추진실적에 대한 테이블입니다.
구 분 추 진 계 획 추 진 실 적
교육/복지/조직력
  • 후생복리제도 효율적 운영
  • 직무능력향상 및 교육영역 확대
  • 효율적 업무배분 및 조직력 강화
  • 콘도 3구좌 추가 구매를 통한 직원 휴양 여건 증진(대명콘도 3구좌 구매)
  • 선택적복지제도 운영으로 자기개발 및 여가활동의 실질적인 지원
  • 직원 직무교육 실시(총 33명 실시)
  • 성희롱 예방교육, 친절교육 등 다양한 소양교육 실시
  • 유관지방공기업 견학 및 팀별 워크샵을 실시하여 직원 업무능력 강화
  • 전자결재 시스템 도입을 통한 정보공유체계 확립
  • 사내 동호회 활성화를 통한 조직력, 애사심 강화
    (기존 2개팀->4개팀 증가)
  • 각 팀별 업무분장 재 설계를 통한 업무배분 효율성 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