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2007

전년도(2007년) 추진결과 및 성공여부

신장에코타운

신장에코타운 - 구분, 추진계획, 추진실적에 대한 테이블입니다.
구 분 추 진 계 획 추 진 실 적
고객지원체계
  • 임대아파트 효율적 관리
  • 아파트 충족성 제고
  • 불법전매전대금지관련 리플렛 제작 및 배포
  • 관리사무소에 "고객 소리함" 설치
    (고객 불편사항 접수 및 조치)
  • 임차인 간단회 개최(수시)
  • 재계약시 현장 사무실 운영
  • 재계약 서류 간소화 추진
하자보수
  • 시공부분 관리
  • 철저한 하자보수
  • 전문업체 선정을 통한 정밀점검 실시
  • 3년차 하자검사 실시
  • 주 1회 이상 현장 방문 하자보수 실시
  • 고객지원센터 운영 및 전문상담요원 배치

풍산에코타운

풍산에코타운- 구분, 추진계획, 추진실적에 대한 테이블입니다.
구 분 추 진 계 획 추 진 실 적
아파트충족성
  • 철저한 시공관리
  • 고객의견 수렴
  • 감리단 관리감독 및 공사관리 현장 방문 시행
  • 2007년 명예감독관 감담회 5회 실시
  • 공사 진행현황 주기적 업데이트 시행
  • 고객(입주예정자) 요청사항 반영
    (주방구조 변경, 최상층 세대 다락출입계단 고정식 계단
    3개안 추가반영, 엘리베이터 속도 상향 조정 등)

공영주차장/거주자우선주차장

공영주차장/거주자우선주차장 - 구분, 추진계획,추진실적에 대한 테이블입니다.
구 분 추 진 계 획 추 진 실 적
서비스개선
  • 편리한 서비스 제공
  • 홍보활동 강화
  • 주차관리요원 외부강사 친정교육 실시
  • 신장동 공영주차장 주차할인권 판매
  • 문자안내서비스(SMS) 및 전자우편서비스 실시
  • 현금영수증 발급 서비스 실시
  • 하남 소식지 배부

종합운동장 및 국민체육센터

종합운동장 및 국민체육센터-구분, 추진계획, 추진실적에대한 테이블입니다.
구 분 추 진 계 획 추 진 실 적
이용편리성
  • 고객만족도 제고
  • 관리 및 홍보활동 강화
  • 교통연계성 불편해소를 위한 셔틀버스 운행
  • 고객 휴게공간 마련(수영장 관망대 및 독서공간)
  • 회원관리 프로그램 도입
    (전자키 시스템 구축, 통합운영 시스템 기반조성)
  • 무료개방(2007. 09. 28~29)
  • 전단지 배포 및 관내 아파트 현수막 부착
  • 가두 캠페인 등 홍보활동 전개

하남시 일반시민

하남시 일반시민- 구분, 추친계획, 추진실적에 대한 테이블입니다.
구 분 추 진 계 획 추 진 실 적
공사이미지
(홍보)
  • 공사 이미지 개선
  • 공사 인지도 확보

[기관 전체 차원]

  • 지역매체 홍보(창조하남 12월호)

[종합운동장]

  • 현수막 게시, 전단지 및 1일 무료이용권 배포
  • 가두 캠페인(아파트 단지, 시장, 단체 등)
  • 유관기관 및 단체 우편물 발송
  • 셔틀버스 홍보
  • 인터넷 포털 검색창 홍보(네이버, 다음, 야후 등)

[마루공원]

  • 마루공원 개관 및 이용안내 현수막 게시, 리플렛 제작 배포

내부직원

내부직원- 구분, 추친계획, 추진실적에 대한 테이블입니다.
구 분 추 진 계 획 추 진 실 적
인사/보수/복지
  • 근무환경 개선
  • 임금 만족도 제고
  • 비정규직 인력 운영 종합대책 수립
  • 승진가산급 등 직원 보수수준 적정성 검토
  • 선택적 복리후생 제도 도입 검토
  • 노사협의회 설립
  • 사내 동호회(산우회, 문화감동) 조직
  • 콘도 2구좌 추가 구입
  • 전자결재시스템 도입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