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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색경영

녹색경영방침
하남도시공사는 녹색경영의 조화를 먼저 생각하며,
이해관계자, 지역사회 및 고객과 함께 발전하는 국내/외로부터 신뢰받는 선도적인 공사를 지향하며,
다음과 같이 녹색경영방침을 선언한다.
  • 녹색경영성과의 지속적 개선
    녹색경영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구축 및 이를 효과적으로 실행함으로써, 녹색경영성과를 지속적 으로 개선토록 한다.
  • 지속적인 녹색구매의 실현
    국내/외적으로 녹색제품 요구사항을 적극 수용하여 공사의 활동과 서비스와 관련된 전과정에서의 녹색서비스 실현 및 녹색구매에 노력을 경주토록 한다.
  • 온실가스 배출 및 환경오염 발생 최소화
    공사의 업무 전과정에서 발생하는 온실가스 배출 및 재사용, 재활용 및 서비스 활동에 투입되는 유해물질의 대체를 통해 폐기물 발생, 유해물질 사용 및 에너지 사용을 최대한 억제하고개선을 통해 온실가스 배출 및 환경오염 발생을 최소화 한다.
  • 고객요구사항 충족 및 법규 준수
    고객요구사항 충족을 위해 고객 만족도를 주기적으로 평가하고, 녹색경영측면과 관련하여 적용되는 법규 및 그 밖의 요구사항 준수를 위해 내부관리 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충실히 이행한다.
  • 공개적 경영
    공사의 전 임직원에게 녹색경영 성과개선에 대한 역량을 확보하기 위해 교육훈련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녹색경영방침을 일반대중에게 공개하여 투명한 녹색경영을 실현토록 한다.
  • 의사소통
    공사는 이해관계자와의 의사소통 체계를 구축하여 의견의 수렴 및 필요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녹색경영활동에 대한 투명성을 확보한다.
2012년 12월 21일
하남도시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