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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민원

작성일 2022.04.29, 조회수 321
일반민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공개여부,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인포메이션 데스크 민원
작성자 이**
연락처 -
공개여부 공개
내용 안녕하세요.
오늘 종합운동장 탁구 일일권을 이용하려고 방문했습니다.
금요일 오후 3시 30분쯤 1층에서 일일이용권을 발급하라는 안내를 보고 1층에갔는데, 인포메이션 데스크에서 비체계적으로 이뤄지는 것을 보고 너무 한참기다렸고, 결국 탁구장 일일이용 시간이 4시 50분까지라 이용하지 못하고 돌아왔습니다.
우선 이용 인원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데스크에는 한 분 밖에 안계시더라구요. 그리고 번호표 뽑는 기계가 있으면서도 이용하지 않고 줄을 서게 하더군요. 줄을 서니까 사람들이 몰리면서 줄을 서서 그런지 그제서야 번호표 기계를 켜고 번호표를 뽑으라고 하셨어요. 앉아서 순서를 기다리고 있는데 번호표 안뽑고 그냥 줄을 선 어떤 아주머니의 문의는 그냥 받아주셨습니다. 이럴거면 먼저 온 사람들은 번호표를 왜 뽑았나요?
그렇게 20분을 넘게 기다렸고, 결국 탁구장 한시간 이용요금을 내고 한시간도 이용 못한다고 하시길래 그냥 돌아와야 했습니다.
하남 종합운동장에 시설도 많고 이용객도 많은데, 왜 인포메이션 데스크에 이용객 받는 안내원은 한분밖에 안계신건가요? 그리고 일일이용객을 받는 곳이 따로 되어있는 것도 아니고 안내원분이 따로 계시는 것도 아니였어서 앞사람들이 회원가입하고 가족회원 확인 등 여러 절차까지 전부 다 기다려야 했습니다.
앞으로는 번호표기계를 처음부터 제대로 이용하게 하시든지 아니면 인력을 늘리거나 해야 좀 더 수월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은 최소한 데스크 앞에 프로그램 가입전용, 일일이용권 전용을 따로 표시해주시거나 일일이용권 같은 단순하고 짧은 시간이 소요되는 업무는 키오스크나 인터넷 접수 등을 이용할 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하남 시민이 다같이 이용하고 즐기는 공간인데, 일일이용자들은 불쾌함 느끼고 갈 수 있는 것 같아 이렇게 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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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하남도시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건의하신 [인포메이션 데스크 민원]과 관련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탁구 일일이용에 관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당시, 5월 신규회원 등록기간으로 방문 접수 고객님들이 많아 현장이 매우 혼잡했던 것으로 사료 됩니다.
▸대기 번호표는 추가 구입예정으로 빠른시일 내 접수 동선 파악 및 혼선이 생기지 않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온라인 신규접수 안정화가 되면 신속하고 원활한 발권, 접수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조치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기타 궁금하신 내용은 대표전화(☎031-790-2000)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