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체육시설문의

작성일 2019.03.14, 조회수 1652
체육시설문의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내용 제공
제목 안녕하세요? 담당자 남평수 과장님 민원에 대한 답은 왜 안주시는지요?
작성자 김**
연락처 -
내용 다른 민원은 3월4일 이후 올라온것도 다 답변을 주셨는데 왜 이민원에 대한 답변은 아직 없는지요?
감사중인지? 아니면 무슨 조사 중인지? 등등 제가 문의 한 4가지 사항에 대한 빠른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수영장 오픈은 20일로 연기 되었고 그건에 대해서는 줄눈공사의 필요성이 느껴졌다는데
그걸 2월공사때는 왜 못느끼고 이렇게 불편하게 다시 두번 공사해서 이중으로 비용을 지출하는지?
1일부터 19일까지는 환불해주고 20일 이후는 무료로 한다하는데 환불과 무료가 뭐가다른지
그래서 4월은 어떻게 등록하고 해야하는지 아무런 답도 없이 문자만 보내놓고 아무런 대책이 없습니다.
그리고 지난번 헛걸음하고 돌아간 사람들에 대한 대책? 회원과 멀리하고 싶은 칸막이 공사등
제가 문의 한 건에 대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게시판 보기
답변내용 하남종합운동장 국민체육센터를 방문해주신 회원님께 감사드리며 문의해주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수영장 공사와 안내데스크 칸막이 공사에 대해서는 3월 7일 1번 민원사항에 대한 답변을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주신 문자발송에 대해서는 조건이 다양한 회원분들이 센터를 이용해 주시며 1일부터 19일 사이에 연기가 풀리는 경우 그리고 그 기간동안 강습 종료일이 도래하는 경우 등이 있어 환불을 공지해 드린 사항이며 20일부터 30일까지의 무료강습도 수영회원님들께 함께 홍보해 드리고자 별도로 명시를 하였습니다. 회원님이 환불을 요청하지 않으시면 수영에 한하여 센터에서 자동으로 연기 처리해 드릴 계획이며 다양한 조건의 회원님들이 계시기에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031-790-2000)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께 혼란을 드린 점 사과말씀 올리며 수영장 재개장에 있어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