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체육시설문의

작성일 2022.06.27, 조회수 547
체육시설문의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내용 제공
제목 정말 불친절하네요..
작성자 박**
연락처 -
내용 아버지가 관절도 안좋으시고 적적해하셔서 수영을 등록해드릴려고 전화로 자세히 알고 싶어서 문의를 드렸는데 남자상담원(이름은밝히고싶지만...ㅜㅜ)
프로그램문의하고...접수날짜 문의했더니 한숨을 쉬는거예요...월요일부터 기분 상하고...직업이 안내/민원이신거 같은데...그것도 시에서 운영하는 센터가...정말 저런 사람을 안내/민원접수 받는 사람으로 운영하시면 안될거 같으네요...나이드신분께서 문의 드리셨음 얼마나 기분이 상하셨을까?라는 생각이듭니다.
정말 너무 불친절해서 기분상하고 이런분이 직원으로 계시면 안될것 같아서 민원글을 올려요...
노인복지가 잘 되어 있는 하남시에서...ㅠ
결국 아무런 설명도 듣지 못하고 한숨에 같은말 반복에..몰라서 전화 문의를 드렸다고 하니 같은말 반복...상세설명은 없고...귀찮어하는 접수날짜 문의하니 한숨쉬며 말하네요...ㅜㅜ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시청이나 도시공사에 민원접수할생각입니다...

게시판 보기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께서 문의 주신[정말 불친절하네요]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우선 안내직원의 불친절로 인한 불편을 겪으시게 된 사항에 대하여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저희 센터는 이용시민 고객님들의 이러한 직원 불친절 관련 불만사항을 최소화 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분기별 전문기관의 CS교육을 진행하여 직원들의 응대태도 향상 및 고객만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고 있으며 추후 동일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교육조치를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기타 궁금하신 내용은 대표전화(031-790-2000)로 연락주시면 성심상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