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체육시설문의

작성일 2022.07.05, 조회수 480
체육시설문의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내용 제공
제목 자유수영 접수 및 라이프가드 관련
작성자 노**
연락처 -
내용 안녕하세요 50m 풀장 자유수영 이용하고 왔습니다.
아직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시스템이 확실하게 잡히지 않은 건 알겠습니다. 그러나 번호표 시스템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막무가내로 데스크에 가서 접수해달라고 하면 접수 해주시더군요. 처음부터 번호표 없이 줄선 순서대로 접수를 받으실거면 그렇게 안내를 해주시든지 해야 하는 거 아닙니까? 번호표가 있어도 그냥 목소리 크면 장땡인가요?? 접수하는곳에서만 20분 기다렸습니다. 분명한 시스템 적립 해주시길 바랍니다.

또 50미터 풀에서 라이프가드 서고 계시는 분
일하기 싫으시면 안하셨음 좋겠네요. 아무리 그냥 앉아 있는 일이 지루해도 놀러 온 것도 아니고 근무하는 곳에서 그런 자세로 앉아있는게 말이 됩니까? 생명과 관련된 일을 하시는 분이 그건 좀 많이 아닌 것 같아 글 남깁니다.

게시판 보기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하남도시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라이프가드 관련 건과 관련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번호표 시스템의 경우 방문고객님의 수에 따라 유동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점 안내 드립니다. 다만, 고객님이 지적하신 대로 당시 데스크 상황판단이 미흡해 대기표 시스템을 활용하지 못하고 혼란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대기표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거나 상황에 따른 확실한 안내를 통해 방문고객님들의 접수나 상담 시 불편함이 없도록 개선하겠습니다.
안전근무자는 인명구조와 물놀이 안전을 책임을 져야 하나 부적절한 자세로 근무에 임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앞으로 수영장을 이용하는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 안전근무자들은 안전근무 시 정위치 정자세로 더욱이 안전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하남종합운동장·국민체육센터 대표전화 (031- 790-2000)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