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체육시설문의

작성일 2022.08.19, 조회수 289
체육시설문의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내용 제공
제목 수영체육시설 이용하면서 어린이 강습시 문제점
작성자 박**
연락처 -
내용 수영체육시설
초급반 어린이 수영하면서
4시타임 월수금반 이용하면서 어린이 강습시 강사의 불건전한 언어를 통해서
수업을 받는 자녀가 무서워서 강습을 못가겠다고 합니다.
대부분 강사분으로 그러지 않겠지만 이럴 경우 교체가 필요할듯 합니다.

자녀에게 물어보니 다른 친구도 무섭다고 한다고 합니다.
이럴 경우 강사 교체가 꼭 필요할 듯합니다.
타 선생님과 교체 바랍니다.

게시판 보기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우선 저희 하남종합운동장·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해 주심에 감사의 말씀 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자녀분 수영강습과 관련하여 불편 끼쳐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현재 하남국민체육센터의 수영선생님 전원은 국가연수를 통해 자격을 취득한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강습 중 올바르지 않은 언행을 보인 강사에게, 저희 센터 측에서는 1차 구두 경고, 2차 경위서 징구 등을 통해 강사선생님들을 관리하고 있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위와 같은 상황이 재차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하지만, 수영강습 진도의 계속성, 강사수급의 어려움 등의 이유로 강사교체는 어려운 점 부디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따라서, 16시 월수금 선생님들(25m 4명) 대상으로 강습 중 언행에 대해 별도 교육하겠으며, 어린이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수영강습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어린이 담당 선생님들께도 추가적으로 교육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 하남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보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대표전화(031-790-2000)로 문의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