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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공민원

작성일 2021.12.31, 조회수 275
시공민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공개여부,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부실시공에 대한 조치 방치
작성자 노**
연락처 -
공개여부 공개
내용 시공사의 조속하고 성실한 보수는 안되기에 계약자에게 직접 요구합니다.
대림은 계약자가 아니라서 그런지 가볍게 여기고 신경안씀

책임시공 인지 너무 저질재료지만 시공이라도 제대로 해주길 바람
- 댜용도실 목문 기울어져서 여닫이가 잘 안되고 잡소리 발생
- 침실1 방문 여닫을때 잡음 발생
- 공용욕실 마감 불량시공 시정요구 등
- 침실2 바닥 실피콘 코킹 부실시공 등 다수

앞으로 사용검사권자 및 계약자에게 요구하겠음
하자인지 부실시공인지 잘 판단바람
파일

1640448690958.jpg 파일 다운로드1640448690958.jpg

1640449582813.jpg 파일 다운로드1640449582813.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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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내용 우리공사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을 다음과 같이 드립니다.

먼저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 입주와 관련하여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요청하신 하자 내용과 관련하여 해당 세대 현황을 현장에 확인한 결과 다수 하자가 접수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시공사에서는 세대 방문일정이 주말만 가능하시어 일정 조정에 시간이 소요되는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이에 시공사에는 가능한 한 고객님의 일정에 맞추어 보수 일정을 조정하고 신속히 조치할 것을 거듭 요청하였으며 진행 상황에 대해서는 지속 관리하여 신속히 처리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세대내부의 하자와 관련해서는 CS센터(02-6405-2717)로 연락주시거나,
모바일시스템(https://mobileas.dlenc.co.kr)을 통해 접수하시면 조속히 처리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