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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전년도(2009년) 추진결과 및 성공여부

신장에코타운

신장에코타운 - 구분, 추진계획, 추진실적에 대한 테이블입니다.
구 분 추 진 계 획 추 진 실 적
하자보수
  • 하자발생 저감활동
  • 공동주택 하자보수 관리
  • 연차별 하자검사 실시
    • 상반기(2월) 하자검사 실시
    • 하반기(12월) 하자검사 실시
  • 공동점검 실시
    • 발코니 바닥 방수공사 점검(1월)
    • 각동 피난계단 창호점검(5월)
  • 하자접수 세대 방문 및 감독
    • 외부창호 보수 외 18건
고객관리
  • 고객 의견 수렴
  • 고객 요구사항 반영
  • 임차인대표회의 간담회 실시(2월)
  • 지반침하 관련 간담회 실시(10월, 11월)
  • 방화문 도어클로져 지급(3월)
  • 단지 내 주변 식재(3월)
  • 피난계단 낙하방지막 설치(11월)
  • 노인정 출입구 캐노피 설치(12월)
  • 고객 만족 운영
  • 위·수탁 업체(관리사무소) 직원 친절교육 실시(5월)
효율적 관리
  • 효율적인 고객관리
  • 주택 유지관리
  • 임대아파트 입주실태 점검(6월)
  • 주택소유전산검색 실시(9월)
  • 소방정밀점검 실시(10월)

풍산 I'Park

풍산 I'Park - 구분, 추진계획, 추진실적에 대한 테이블입니다.
구 분 추 진 계 획 추 진 실 적
분양 아파트
하자보수
  • 공동주택 하자보수
  • 우수드레인 역류세대 점검 및 조치
  • 조경식재 고사목 합동점검(4월)
  • 하자접수 세대 방문 및 감독
    • 최상층 세대 결로 하자보수 외 50건
  • 하자발생 저감활동
  • 공용부위 2차 점검 실시(1월)
  • 정기하자 검사 실시(6월, 12월)
  • 1년차 하자 검사 실시(7월)
고객관리
  • 입주자 요청사항 검토 및 반영
  • 1단지 공동출입구 시설개선방안 협의 및 조치(3월)

종합운동장 및 국민체육센터

종합운동장 및 국민체육센터-구분, 추진계획, 추진실적에대한 테이블입니다.
구 분 추 진 계 획 추 진 실 적
이용 편리성
  • 시설이용 개선
  • 1층 사우나실 시설 정비
  • 2층 탈의실 전자키 자동 출입문 설치
    • 소지품 분실 방지 및 안전성 도모
  • 방학기간 셔틀버스 추가운행(12:00시)
  • 인터넷을 통한 재접수 지원
  • 방학특강 접수방식 개선(선착순→추첨식)
  • 횡단보도 조도 개선(175W→400w)
  • 어린이 셔틀버스 이용시간 안전요원 배치
  • 전문적 시설관리
  • 에너지 관리자 교육
  • 안전사고 발생시 응급대처 매뉴얼 제작 및 교육
  • 환기 공조설비 설치를 통한 실내공기 정화
고객지원체계
  • 고객서비스 강화
  • 외부 전문강사 초빙 서비스 교육 실시(3회)
  • 직원대상 서비스 교육 수시 실시
  • 문자서비스(SMS)를 통한 접수기간 안내

마루공원

마루공원 - 구분, 추친계획, 추진실적에 대한 테이블입니다.
구 분 추 진 계 획 추 진 실 적
공사 만족도
  • 고객서비스 교육 실시
  • 고객 친절서비스 교육 실시
  • ONE-STOP 매뉴얼 수시 교육 실시
이용의 편리성
  • 시설이용의 개선
  • 마루공원 장례식장 빈소 및 접객소에 개별 냉·난방기 설치
    날씨변화에 따른 적극적인 대처로 민원 해소
  • 마루공원 장례식장 외부 발인장 설치
  • 봉안당 개방 시간 확대
    • 당초 : 09:00∼17:00 (휴일 09:00∼15:00)
    • 변경 : 08:00∼18:00 (연중 무휴)
전문적 시설관리
  • 시설물 관리
  • 마루공원 장례식장(화장실) 및 봉안당 환경정비 실시(가화설치)
  • 집중호우시 우수처리를 위한 수중펌프 추가(4개)설치
  • 안전관리자 법정 교육실시
    • 방화 관리 교육 실시(9/26)
  • 저수조 청소(상,하반기)
  • 각 빈소별 급수 온수기(5개소) 교체(9/23)
  • 승강기,소방,전기 매월 안전점검실시

공영주차장

공영주차장-구분,추진계획,추진실적에 대한 테이블입니다.
구 분 추 진 계 획 추 진 실 적
공사만족도
  • 고객서비스 교육 실시
  • 고객 친절서비스 교육 실시
  • 이용 안내문 게시(수시)
  • 정화조 및 주차장 주변 대청소 실시(1회)
  • 주차관제시스템 및 소방시설 정기 점검(매월)

거주자우선주차장

거주자우선주차장- 구분, 추친계획, 추진실적에 대한 테이블입니다.
구 분 추 진 계 획 추 진 실 적
고객지원체계
  • 고객편의 서비스 제공
  • 환경 정비
  • 재계약 안내문 전자우편 및 SMS 발송(분기)
  • CCTV설치 안내문 부착(3개소)
  • 노후화 된 주차구획선 도색작업 실시(수시)
  • 주차구획선 청소 실시(매월)
  • 빙판길 염화칼슘 살포(동절기)

내부고객

내부고객- 구분, 추친계획, 추진실적에 대한 테이블입니다.
구 분 추 진 계 획 추 진 실 적
보수 및 후생
관리
  • 후생복지제도 효율적 운영
  • 정확한 평가 기준 마련
  • 사내근로복지기금 도입 및 선택적 복지제도 실시
  • 사내콘도 홍보로 이용 활성화
  • 연차사용 촉진으로 업무의 효율성 강화
  • 사무실 근무환경 개선 : 노후 책상 및 컴퓨터 교체
  • 자문에 의한 평가 기준 마련하여 시행
조직문화 만족도
  • 조직력 강화 및 분위기 조성
  • 각 팀별 업무현황 파악 후 과업 조정
  • 체육대회 연중 2회 실시
  • 사내동호회 활성화 : 기존 4팀 → 5팀
  • 매월 호프데이 및 생일자 파티 실시
교육 및 업무
지원
  • 교육영역 확대
  • 다양한 교육기관 정보 공유
  • 혁신교육 및 팀별 워크샵 시행 : 연 2회
  • 친절교육 및 성희롱 예방교육 등 다양한 소양교육 실시 : 연 2회
  • 전 직원 직무교육 참석 여건 보장: ‘08년 33명 → ’09년 42명
  • 노사합동 선진문화 연수 3명 수료 : 베트남, 싱가포르

일반시민

일반시민- 구분, 추친계획, 추진실적에 대한 테이블입니다.
구 분 추 진 계 획 추 진 실 적
신속한 서비스 이용
  • 업무 처리 절차 개선
  • 업무 매뉴얼 정비
  • 담당직원 공석 시 업무 대리자 지정으로 업무공백 최소화
  • 효율적 업무 처리를 위한 사규 재정비
  • 위임전결사항 재정비
다양한 정보관리
  • 공사 홍보 및 정보관리 강화
  • 마루공원과 종합운동장을 연계한 홍보 강화
  • 정기적인 업데이트로 최신정보 관리
  • 부서별 홈페이지 담당자 지정으로 최신 정보의 신속한 업데이트
공사 신뢰도
  • 고객의견 적극 반영
  • 대 시민 봉사활동 실시
  • 신속한 고객 민원처리
  • 고객아이디어코너 적극 활용
  • 명예감독관 적극적 홍보로 효율성 제고
  • 매월 사회봉사단 운영 : 1개 단체 → 3개 단체로 확대
    (작은프란치스꼬의 집, 나그네 집, 영락기도원)
  • 지역단체와 연계하여 봉사 실시 : 김장돕기 행사, 직원 의류기증 판매수익금 기부
  • 전 직원 1004기부금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