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신장에코타운 입주자
구 분 | 추 진 계 획 | 추 진 실 적 | ||||||||||||||||||||||||||||||
---|---|---|---|---|---|---|---|---|---|---|---|---|---|---|---|---|---|---|---|---|---|---|---|---|---|---|---|---|---|---|---|---|
주택관리업무 상옥방문 및 |
|
|
||||||||||||||||||||||||||||||
구비서류의 간편성 |
|
|
||||||||||||||||||||||||||||||
정보 습득의 용이성 |
|
|
||||||||||||||||||||||||||||||
하자보수의 신속성 |
|
|
||||||||||||||||||||||||||||||
하자보수 진행 및 결과 만족도 |
|
|
||||||||||||||||||||||||||||||
조경 및 녹지 공간 |
|
|
||||||||||||||||||||||||||||||
아파트 관리 업무 |
|
|
||||||||||||||||||||||||||||||
주변 환경 및 시설의 쾌적성 |
|
|
||||||||||||||||||||||||||||||
업무처리 신속정 |
|
|
||||||||||||||||||||||||||||||
직원들의 친절성 |
|
|
||||||||||||||||||||||||||||||
문제해결 수용도 |
|
|
풍산 에코타운 예정 입주자
구 분 | 추 진 계 획 | 추 진 실 적 |
---|---|---|
단지의 환경성 |
|
|
단지의 안정성 |
|
|
분양가격의 적정성 |
|
|
발코니 확장, 옵션 품목 및 가격책정의 적정성 |
|
|
입주자의 요구 적극 수렴 |
|
|
고객만족 노력 |
|
|
추후 분양 시 추천 의향 |
|
|
홈페이지내 사업 및 분양 정보 내용 |
|
|
분양업무 처리 시 고객의사 정확한 처리 |
|
|
|
|
|
에코타운 주변의 편의 시설 및 공공 시설 |
|
|
교통의 편리성 |
|
|
투자가치 |
|
|
주차장 이용고객
구 분 | 추 진 계 획 | 추 진 실 적 |
---|---|---|
환경정비 |
|
|
시설개선 |
|
|
서비스 개선 |
|
|
종합운동장 및 국민체육센터
구 분 | 추 진 계 획 | 추 진 실 적 |
---|---|---|
이용 편리성 |
|
|
|
|
|
고객지원체계 |
|
|
|
|
마루공원
구 분 | 추 진 계 획 | 추 진 실 적 |
---|---|---|
고객지원체계 |
|
|
|
|
|
시설물 관리 |
|
|
공영주차장
구 분 | 추 진 계 획 | 추 진 실 적 |
---|---|---|
공사만족도 |
|
|
거주자우선주차장
구 분 | 추 진 계 획 | 추 진 실 적 |
---|---|---|
고객지원체계 |
|
|
일반시민
구 분 | 추 진 계 획 | 추 진 실 적 |
---|---|---|
공사 이미지 |
|
[기관 전체 차원]
[마루공원]
[국민체육센터]
[공영주차장 및 거주자 우선 주차장]
|
이동도서관 이용고객
구 분 | 추 진 계 획 | 추 진 실 적 |
---|---|---|
도서관련 만족도 |
|
|
이용편리성 만족도 |
|
|
고객응대 만족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