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일반민원

작성일 2014.04.17, 조회수 1478
일반민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공개여부,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덕풍2동 공영주차장 폭행사건
작성자 김**
연락처 -
공개여부 공개
내용

4월17일 오늘 오후10경 일어난 상황입니다.

주차관련하여 덕풍2동 공영주차장 건물1층 사무실에 방문하였습니다.

주차관련 서류제출때문에 왔다고 얘기 했더니  당시 사무실안에 세분이 있었는데 그중 한사람..현장소장이라는 사람에 첫 답변이 

<어떤개자식이 그러더냐>는 대답이엤습니다.

그래서 제가 어이가없어 왜 욕을 하냐 했더니 또다시 <어떤 개자식이 그러냐..연락처 대라! 대가리를 도끼로 쪼개버게>라는 대답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왜 욕을하냐면서 언성을 높여 항의를 했고 돌아오는 대답은 욕설뿐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욕설을 하였고 <꺼지라>며 계속하여 욕설을하여 문을 나오며 저도 욕설을 하였더니 따라나오면저 제 인중부분을 중석으로 가격하여 입술(안,밖)쪽이 다 찢어진 상황이며 저도 맞은후 그 헌장소장을  한대 가격하여 경찰 조사를 받았고 서로 고소하겠다고 하는 상황입니다.


쌍방이 치고받은 부분은 저도 잘못이 있으니 더 할 말은 없겠죠...

그러나 시민이 현장에 방문시 욕설을한점, 먼저 폭행을한점은 문제를

삼고싶습니다.

이런 사람이 현장소장이라는 자리에 있다는게 납득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하여 위 사람을 현장소장직 박탈 및 이에 합당한 조취를 하남시민의 한사람으로서  강력히 요청드립니다.

파일

게시판 보기
답변내용 항상 하남시 덕풍근린공원 제2공영주차장에 깊은 관심을 가져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먼저, 고객님께 불상사가 일어난 것에 대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덕풍근린공원 조성공사는 하남시청 문화교통사업과에서 진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리며, 동일한 사건이 재발하지 않도록 관계기관과 긴밀히 협조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덕풍근린공원 제2공영주차장에 깊은 애정을 가져 주심에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시설운영팀 담당자에게 연락(☏031-791-9581)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