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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민원

작성일 2015.08.20, 조회수 1669
일반민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공개여부, 내용, 파일, 제공
제목 각 고객의 민원에 대한 똑같은 답변에 대한 시정조치 요청
작성자 유**
연락처 -
공개여부 공개
내용

안녕하세요.

하남도시공사에 민원센터를 보았습니다.

최근, 민원이 폭주하고 있는데, 고객만족경영상을 받은 하남도시공사의 일률적인 동일한 답변을 보고 있자니 화가 나네요.


각 민원들을 보십시요. 똑같은 민원이 있습니까.

그런데, 왜 답변을 할 때 복사 붙여넣기 하십니까.

어떻게 다른 민원에 대해 답변이 글자 하나 안 틀리고 똑같습니까.

비슷한 질문일 순 있어도, 각 민원마다  질문의 요지는 조금씩 상이합니다.


그래서 구체적으로 질문드립니다.

1. 하남도시공사는 민원을 답변하는 직원들의 자격이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각 부서 팀장이 합니까. 담당자가 합니까. 사장이 합니까.

각 부서 담당자가 한다면, 민원에 대한 답변을 하기 전에 상급자에 대한 승인을 받습니까.

이 모든 질문들과 답변들이 하남도시공사 사장에게 보고되어 집니까.


2. 민원에 대한 답변을 위한 직원들의 사전 교육이 이루어집니까.

민원처리 교육이 있습니까. 있다면 언제, 어떻게 이루어집니까. 대상자는 누구입니까.


3. 민원답변에 대한 구체적인 규정이 있습니까. 있다면, 규정 공개를 요청합니다.


4. 민원에 대한 똑같은 답변을 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이에 대한 답변도 주시기 바랍니다.


5. 민원답변시기는 언제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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