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일반민원

작성일 2021.09.06, 조회수 972
일반민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공개여부, 내용, 파일, 제공
제목 H2프로젝트 사업자 철회해라 이 무능한 도시공 세금충들아
작성자 김**
연락처 -
공개여부 공개
내용 H2 사업개발의 주 목적이 하남에 대형종합병원이 없어서 대형종합병원 유치 아니었나요?
상급종합병원은 온데간데 없고 주상복합이 주를 이루게 생겼네요
주거지역은 교산이 들어오면 이미 차고 넘칠텐데 주상복합을 짓는 이유는 사업성이 다분합니다.
하남은 지금 대형병원이 없어 강동성심병원, 강동경희대병원등 하남시민들이 타지역으로 진료를 가는데 명지병원이 들어와도 하남시민들은 타지역병원을 이용하게되겠네요.
생사가 갈리는 중요한 사고에는 골든타임이 중요한데 하남시민들은 어디로 가나요?
본인들이 큰수술해야하는데 아산, 삼성, 세브란스 등 큰 병원을 갈지 명지병원을 갈지 입장바꿔 생각해보세요.
심사위원들도 명지대병원에 1명 빼고 만점을 준 것도 수상합니다.
명지병원 선택 재고하고 처음 사업취지에 맞게 병원 재심사하십시오.
파일

게시판 보기
답변내용 ‣ 하남도시공사를 찾아주신데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 개발제한구역 해제예정지인 특수성을 감안하여 공익성 실현을 위한 최소한의 사업성이 고려될 수 있도록 도입시설을 필수시설(종합병원, 어린이체험시설), 권장시설(호텔, 컨벤션), 수익시설, 공공기여시설로 구분하고 시의회 보고, 백년도시위원회 자문을 통해 도입시설을 정하고 민간사업자 모집을 실시하였습니다.
‣ 사업취지를 고려하여 각 컨소시엄은 필수시설, 권장시설, 수익시설, 공공기여시설을 균형있게 배분 ․ 제안하였으며, 3개 컨소시엄이 모두 유사수준의 수익사업(주상복합 또는 오피스텔)을 제안하였습니다.
‣ 그 외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고객참여→자주하는질문의 답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추가적으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하남도시공사 담당자(031-790-9547, 9556)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