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일반민원

작성일 2021.09.16, 조회수 832
일반민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공개여부, 내용, 파일, 제공
제목 H2우선사업자 취소해라 심사위원 9명중 4명이 비리나 롯데관려자^^
작성자 김**
연락처 -
공개여부 공개
내용 심사의원 9명 중 2명이 기존 징계 받은 적있고 2명은 롯데 관련자!! 하남도시공사 제정신이냐 시민과 소통도 없으면
행정이라도 제대로 해라
그리고 워너드칠드런 본사가 입찰 참여 거론한적도
없다는데 롯데가 밝혀야 할걸 도시공이 롯데를 감싸고 있다니
거기다 시의회 부위원이란 자는 도면 유출 잡아서 법적대응 거론하고 질의답변 시간에 잠이나 퍼자고 앉았고ㅎ 잘한다
아주 하도공 도시공사 몇몇 시의원 심판을 받을 것이다
지켜봐라 시민들이 막는 사업은 잘된적이 없었으니까
파일

게시판 보기
답변내용 ‣ 하남도시공사를 찾아주신데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 심사위원 징계 및 비리 관련 질의와 관련하여 인천경제청 투자유치본부장은 본 사업의 평가위원이 아닌 동명이인이고, 징계이력을 거론한 서울주택공사 평가위원은 확인결과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나머지 2명의 교수가 부회장과 회장을 맞고 있는 한국도시부동산학회와 한국주거학회에 롯데건설 임원이 이사로 있어 롯데건설과 유착이 있다는 주장에 대해 학회는 다양한 관련분야 전문가와 다수의 건설사(대림건설 등) 및 용역사를 포함하고 있어 롯데건설과 유착을 특정할 수 없는 점 알려드립니다.
‣ 어린이체험시설 질의 관련하여 운영프로그램을 제안한 “㈜애버딘엠에이치”측에서는 ‘워너두 칠드런스 뮤지엄’ 브랜드가 아닌 경기도 시흥시에 ㈜애버딘엠에이치가 소유하고 운영 중인 어린이체험시설 프로그램을 도입하고자 했으며, 공사에 제출한 사업계획서와 어린이체험시설 책임운영확약서, 주주총회회의록 등 증빙서류는 공모지침서의 취지와 내용에 부합하며 위반사항이 없다고 소명해 왔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애버딘엠에이치 소명 내용과 관련하여 변호사 자문 등 추가 검토를 통해 허위 등 중대한 오류가 있을 경우 우선협상대상자 취소 등의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 그 외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고객참여→자주하는질문의 답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추가적으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하남도시공사 담당자(031-790-9547, 9556)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