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일반민원

작성일 2021.09.23, 조회수 710
일반민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공개여부,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롯데도시공사들아 우선사업자 취소하라 옷벗기싫으몀
작성자 김**
연락처 -
공개여부 공개
내용 워너드칠드런, sh 부정 심사위원 문제, 시민 선호도 무시,

명지병원 재정 부실 등 이많은 문제가 터졌는데

승인 하진 않겠지요?

그리고 부의장님 시정질의 시간에 편안하게 잘 주무시던데

잠이 옵니까?

시민들 뿔나있는데 잠이 자고 앉았고

선거 얼마 안남았습니다

시의원분들 시민들이 지켜보고 있습니다

도시공 사장, 해당 팀장, 다 심판 받아야 합니다

시민을 이기려드는자는 망할것이고 시민의 뜻을 받드는 자는

성공할것 입니다

잠자는 숲속의 의원님과 하도공 저렇게 비리의혹있는


데 기업 입장 감싸고 도는 의원들 기억하고 널리 알릴것입니다
파일

게시판 보기
답변내용 ‣ 하남도시공사를 찾아주신데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 심사위원 징계 및 비리 관련 질의와 관련하여 인천경제청 투자유치본부장은 본 사업의 평가위원이 아닌 동명이인이고, 징계이력을 거론한 서울주택공사 평가위원은 확인결과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나머지 2명의 교수가 부회장과 회장을 맞고 있는 한국도시부동산학회와 한국주거학회에 롯데건설 임원이 이사로 있어 롯데건설과 유착이 있다는 주장에 대해 학회는 다양한 관련분야 전문가와 다수의 건설사(대림건설 등) 및 용역사를 포함하고 있어 롯데건설과 유착을 특정할 수 없는 점 알려드립니다.
‣ 어린이체험시설 질의 관련하여 운영프로그램을 제안한 “㈜애버딘엠에이치”측에서는 ‘워너두 칠드런스 뮤지엄’ 브랜드가 아닌 경기도 시흥시에 ㈜애버딘엠에이치가 소유하고 운영 중인 어린이체험시설 프로그램을 도입하고자 했으며, 공사에 제출한 사업계획서와 어린이체험시설 책임운영확약서, 주주총회회의록 등 증빙서류는 공모지침서의 취지와 내용에 부합하며 위반사항이 없다고 소명해 왔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애버딘엠에이치 소명 내용과 관련하여 변호사 자문 등 추가 검토를 통해 허위 등 중대한 오류가 있을 경우 우선협상대상자 취소 등의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 병원 부채 질의와 관련하여 IBK컨소시엄에 포함된 명지병원의 경우 부채비율은 833%이며, 한화컨소시엄의 경희대병원은 3,468%, 디엘이앤씨컨소시엄의 분당차병원은 500%임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병원 운영사의 부채비율은 평가에 반영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자료 : 한국보건산업진흥원 2017~2019년 평균 부채비율)
‣ 아울러 코로나 상황으로 제한적이지만 기회가 주어진다면 주민설명회를 계속하여 개최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 그 외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고객참여→자주하는질문의 답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추가적으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하남도시공사 담당자(031-790-9547, 9556)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