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일반민원

작성일 2021.09.27, 조회수 678
일반민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공개여부, 내용, 파일, 제공
제목 H2프로젝트 절대 반대한다!!!!
작성자 소**
연락처 -
공개여부 공개
내용 이번 영상에서 가장 충격적이었던 것은 3가지 입니다.
평가위원의 선정 방식과 선정된 평가위원중 롯데 관련 2인, 비리를 저지른 2인 이걸로 이미 이 사업의 정당성은 훼손되었습니다.

명지병원의 부실 재무상태 큰 문제입니다.
그린밸트까지 해제해서 추진하는 이번 사업에 재무적으로 탄탄하지 못한 병원이 단지 건설비를 수백억을 내겠다??
이거야 말로 현실성이 없는거지 않겠습니까? 

현실 가능성을 보신다고 하셨는데,

일반 시민으로 설득 되지도 이해되지도 않았습니다.

병원은 공공의료서비스 이기 때문에

하남 시민의 삶의 질을 올리기 위해 상급병원을 선호하는 것이고,

타시에서는 상급병원 유치를 위해 세금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또한 특정병원(명지)을 시에서 키워 나간다는 말을 하셨는데 이는 어불성설이라고 생각되어집니다. 


마지막으로 허위 사업 계획서.
한두푼이 들어가는 프로젝트도 아니고 수천억이 들어가는 마당에 허위 사업계획서로 사업자 선정되고
나중에 바꾼다는게 말이 되는 소리인지 도시공사 사장의 말을 듣고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이럴거면 사업계획서 가지고 평가한 의미가 없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예상은 했지만 하도공의 이번 심사위원 선정방식, 평가방식이 잘 못 되었음이, 의혹에서 진실로 들어났습니다. 
이대로 사업 진행하면 결과는 불보듯 뻔합니다.


한번 지어지면 하남시와 평생을 함께 해야하는 건물들을~

올바르고 정직하며 투명하게 지어 하남의 자긍심,

자랑스러운 하남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길 시민들은 원합니다.


시가 배불러지는 개발이 아닌, 

시민들이 환영하는 자랑스러워하는 누구나 살고 싶은 하남을 아이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하남을 만들어 주세요. 

반드시 이 사업이 올바른 방향으로 갈 수 있게 시의원 분들이 앞장 서주십시오.


저희는 그런 시의원 분들을 지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파일

게시판 보기
답변내용 ‣ 하남도시공사를 찾아주신데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 심사위원 징계 및 비리 관련 질의와 관련하여 인천경제청 투자유치본부장은 본 사업의 평가위원이 아닌 동명이인이고, 징계이력을 거론한 서울주택공사 평가위원은 확인결과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나머지 2명의 교수가 부회장과 회장을 맞고 있는 한국도시부동산학회와 한국주거학회에 롯데건설 임원이 이사로 있어 롯데건설과 유착이 있다는 주장에 대해 학회는 다양한 관련분야 전문가와 다수의 건설사(대림건설 등) 및 용역사를 포함하고 있어 롯데건설과 유착을 특정할 수 없는 점 알려드립니다.
‣ 어린이체험시설 질의 관련하여 운영프로그램을 제안한 “㈜애버딘엠에이치”측에서는 ‘워너두 칠드런스 뮤지엄’ 브랜드가 아닌 경기도 시흥시에 ㈜애버딘엠에이치가 소유하고 운영 중인 어린이체험시설 프로그램을 도입하고자 했으며, 공사에 제출한 사업계획서와 어린이체험시설 책임운영확약서, 주주총회회의록 등 증빙서류는 공모지침서의 취지와 내용에 부합하며 위반사항이 없다고 소명해 왔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애버딘엠에이치 소명 내용과 관련하여 변호사 자문 등 추가 검토를 통해 허위 등 중대한 오류가 있을 경우 우선협상대상자 취소 등의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 병원 부채 질의와 관련하여 IBK컨소시엄에 포함된 명지병원의 경우 부채비율은 833%이며, 한화컨소시엄의 경희대병원은 3,468%, 디엘이앤씨컨소시엄의 분당차병원은 500%임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병원 운영사의 부채비율은 평가에 반영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자료 : 한국보건산업진흥원 2017~2019년 평균 부채비율)
‣ 그 외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고객참여→자주하는질문의 답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추가적으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하남도시공사 담당자(031-790-9547, 9556)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