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일반민원

작성일 2021.10.15, 조회수 716
일반민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공개여부,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하도공 사장님의 어린이 체험시설 관련한 답변 중 재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이**
연락처 -
공개여부 공개
내용 제가 작성한글에 답변이 달렸네요!?

‣ 어린이체험시설 점수 관련 임시회 질의 답변 시 잘못 전달된 사항은 다음과 같이 정정하여 알려드립니다.
→ 가점평가 기준에서는 운영확약서와 전용면적 기준(5,000㎡ 이상)으로 평가하고, 정성평가에서는 어린이 체험시설 관련 개발컨셉, 세부 운영계획 등을 평가하도록 하였음
다시한번 잘못 전달된 부분에 대하여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건의 발단은 하남 도시공사 사장님이 어린이 체험시설에는 점수를 부여하지 않았다.
단지 면적만 참고 했다라는 발언에 대한 답변을 주셨습니다 .
그럼또 한가지 의문점이 있습니다.

이학수 사장님 :
아니지요. 저희가 요구한 것은 공간적인 면적을 얼마나 가져갈 것이냐 그래서 5000스퀘어 이상을 해야 된다는 게 전제조건이었고 라이선스나 상표권에 대해서 언급하진 않았습니다. 예시로 전체 콘셉트를 그렇게 돌리겠다는 예시로 보내준 거고.

시의원님 : 그러면 롯데 이쪽 컨소시엄 쪽에서는 어린이필수시설로 워너두칠드런스뮤지엄을 조성할 계획은 아닌 것으로 알고 있다 이렇게 생각하면 되나요?

이학수 사장님 :
아닙니다. 그것도 아니고 그게 맞으실 수도 있고 바뀔 수도 있고 그건 협의과정에서 다시 확인해야 되고.

시의원님 :
아니, 협의과정이 아니고 애당초 평가하는 그 과정에서 점수를 받은 요인이 될 거 아니에요, 어린이필수시설이.

이학수 사장님 : 아닙니다.

시의원님: 앞으로 바뀔 거를 예상을 하게 되면 평가를 왜 했습니까?

이학수 사장님 : 워너두칠드런스뮤지엄에 대해서는 평가항목에 안 들어가 있습니다. 면적 그리고 이 전체 시스템, 어린이체험시설 시스템과 얼마나 주민편의적으로 만드느냐를 평가하는 거지.

시의원님: 사업계획이 어린이필수시설로 워너두칠드런뮤지엄이 아니라는 거지요?

이학수 사장님 : 아닙니다. 그거는 올 수도 있고 안 올 수도 있습니다.

다시한번 여쭙니다.
어린이 체험시설이 필수 시설이므로 평가항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럼 IBK 컨소시엄이 받은 점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런데 사장님 말씀대로 올수도있고 안올수도있는 체험 시설은 어떻게 평가를 하는건가요 ?!,,
어린이 체험시설로 받은 점수가 분명히 있는데 그 평가받은 항목보다
좋지 않은 체험 시설이 들어왔을때 받은 점수는 토해내는건가요 ?
애초에 이해가 안되는 답변인데 설명 부탁드립니다...
파일

게시판 보기
답변내용 ‣ 하남도시공사를 찾아주신데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 해당 질의와 관련하여 정정한 답변사항을 다시한번 참고 부탁드리며(민원번호 816) 추가 설명 드리겠습니다.
‣ 어린이체험시설 질의 관련하여 운영프로그램을 제안한 “㈜애버딘엠에이치”측에서는 ‘워너두 칠드런스 뮤지엄’ 브랜드가 아닌 경기도 시흥시에 ㈜애버딘엠에이치가 소유하고 운영 중인 어린이체험시설 프로그램을 도입하고자 했으며, 공사에 제출한 사업계획서와 어린이체험시설 책임운영확약서, 주주총회회의록 등 증빙서류는 공모지침서의 취지와 내용에 부합하며 위반사항이 없다고 소명해 왔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애버딘엠에이치 소명 내용과 관련하여 변호사 자문 등 추가 검토를 통해 허위 등 중대한 오류가 있을 경우 우선협상대상자 취소 등의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 추가적으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하남도시공사 담당자(031-790-9547, 9556)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