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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민원

작성일 2022.05.26, 조회수 270
일반민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공개여부, 내용, 파일, 제공
제목 검단산공영주차장
작성자 윤**
연락처 -
공개여부 공개
내용 검단산 자주 이용하고 있는 시민인데요
공영주차장 이용시 결제를 카드와 삼성페이로만 하는게
너무 불편해요
아이폰 쓰거나 깜박하고 카드를 놓고온 사람은
그럼 못나가는건가요?
계좌이체가 가능하면
앞에 계좌이체를 할수 있게 계좌번호도 부착해주세요.

그리고 콜센터 김애경 이라는 직원교육똑바로 시켜주세요

뒤에 차 한테 가서 현금주고 대신 결제 해달라고 부탁
하라고 하길래
차단기 앞 좁은 곳에서 겨우 후진해서 그렇게 했더니
이번엔 결제해야 차단기가 열린다며 차단기 끝내
안열어주시더라구요,,
결국 뒤에 있던 운전자분이 카드 가져다
주셔서 결제하고 나오긴 했는데요.

제가 검단산 1년 넘게 다니며 오늘 처럼 황당하고
기분 나빴던 적은 처음 입니다.
콜센터에 앉아서 이래라 저래라 하면 되나요!!?
당당하게 본인 이름 알려주시더라구요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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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공영주차장 콜센터 직원의 부적절하고 미숙한 응대로 불편을 겪게 해드린 점에 대해 정중히 사과드리오며,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재 검단산노상주차장은 무인주차관제기 설치 업체와 콜센터를 계약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무인운영 특성상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함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카드 미소지 고객이 호출시, 무인정산기에서 청구서를 발행하여 주차요금 계좌이체를 요청 드리고 있으며, 카드 미소지 시 호출 버튼을 눌러 달라는 안내문은 있으나, 노출에 따른 문제로 계좌번호를 부착을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말씀주신 내용 확인 결과 2022.05.26. 13시 21분경 해당 콜센터 직원이 계좌이체 청구서를 발행하여 이용방법을 안내하여야 함에도 불구하고 매우 부적절한 응대가 있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불편하고 언짢으셨을 고객님께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공사에서는 향후 재발방지를 위해 2022.05.30.자로 해당 업체에 시정조치요구서를 송부하였고, 업체로부터 「해당 직원을 포함한 전 직원 민원응대교육 강화」의 내용을 골자로 하는 답변을 회신 받았습니다.
향후 이러한 사항 재발 시 해당 업체 입찰 제한을 포함한 적극적인 조치로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고객 분들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공영주차장(T.031-791-9580~9581)으로 연락하여 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