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체육시설문의

작성일 2021.05.07, 조회수 1198
체육시설문의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내용 제공
제목 2021/05/2 (일) 하남종합운동장 배드민턴 일일이용
작성자 정**
연락처 -
내용 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저는 하남시민으로 지난 일요일 (5.21)에 배드민턴 일일 이용을 위해 하남종합운동장에 갔었습니다.

먼저 유선상으로 선착순 입장이라는 말을 듣고 2시 입장이었으나, 30분도 더 전인 1시 25분 쯤 도착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선착순이기때문에 발권은 어디서 해야하는건지, 줄은 어디에 서있어야 인정이 되는건지 초조해하면서 찾는데 따로 표기를 해두거나 알려주는 사람이 하나 없었음에 당황했습니다.

그리고 접수처같은곳에 좀 나이있어보이시는 여성분이 앉아계셨는데 저희 앞팀이랑 저희가 계속 두리번 거리면서 어디로가야하는지 헤매면서 찾아도 일절 신경도 안쓰시고 계속 모니터만 응시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러다가 제가 배드민턴 치러왔는데 어디로가야하냐고 여쭤봤더니
"그냥 기다리면된다 50분부터 발권이다"라고하셔서 "선착순인데 그냥기다리면되나요?" 이렇게 다시 여쭤보니 다시 또 "기다려라 50분 발권이다" 이렇게 애기하시길래 제가 이렇게 그냥 기다리면 누가 먼저온지 어떻게 아냐고 다시 물어봤습니다. 저흰 이렇게 마구잡이로 기다리다가 일찍왔는데 막상 배드민턴을 치지 못하고 돌아가게 될까봐 걱정이 되서 그런거였어요

그랬더니 귀찮다는듯이 계속 똑같은 말만 반복하셨습니다 .그래서 기다리는데 저희보다 먼저온 팀 저희보다 뒤에 온팀 순서 상관없이 그냥 뒤죽박죽으로 앉아서 기다리고있었구요, 발권 시작되니까 또 다시 순서상관없이 뒤죽박죽 발권하는곳으로 먼저 간사람부터 발권되더라구요
선착순이라고 했으면 먼저 온 순서대로 번호표를 발부하거나 , 제대로 줄을 서서 기다릴 수 있도록 라인을 만들어 놓거나 해야되는거 아닌가요? 그렇게 해서 발권도 입장도 먼저 온 순서대로 진행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또, 발권담당자의 무성의한 대답과 태도에 기분이 나빴습니다. 그분이 선착순 마감이지만 보통 끊겨서 돌아가는 경우는 잘 없으니 편하게 기다려주세요 라던가, 걱정하지마세요 먼저오셨으니까 먼저 해드릴거에요 등 초조해하는 이용자들에게 충분히 상황을 설명해주어야 하는거 아닐까요?
다시 배드민턴 일일이용하러 가고싶지않네요

게시판 보기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하남도시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민원내용 [배드민턴 시설 이용 및 안내]에 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주말 배드민턴 일일입장 관련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당시, 배드민턴 일일일장 입장 기준이 선착순임에도 불구하고 일일입장 대기 관리에 있어 고객님들께 불편과 혼란을 드린 점 깊이 사과의 말씀 드리며, 일일입장을 이용하는 고객님들이 혼선을 빚지 않도록 대기표 배부 및 안내문 부착, 가이드라인 설치 등 문제 해결을 위한 방법을 모색하여 추후 이와 같은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주의 및 관리하겠습니다.
또한, 해당 직원에게 미흡한 응대에 대한 주의조치 및 고객 만족을 위한 친절 서비스 강화 관련 교육을 분기별 실시하여 보다 친절하고 편리한 시설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겪으셨을 불편함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 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031-790-2000)으로 문의주시면 더욱 친절하고 성실히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