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체육시설문의

작성일 2022.03.30, 조회수 722
체육시설문의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내용 제공
제목 하남종합운동장 잔여자리 신청 문제
작성자 이**
연락처 -
내용 하남종합운동장 잔여자리 사전접수와 관련하여

프로그램 잔여자리를 29일 밤 10시 되어 공지된 후 30일 새벽 6시부터 온라인,오프라인을 통해 선착순 접수로 6시 정각에 사이트 접속을 시도(스마트폰)하였으나 아예 홈페이지는 접속도 안 되고 열리지도 않고 지속적으로 시도하였으나 먹통이고 센터 전화도 불통이고 6시20분이 다 되어서야 접속을 되었으며 이미 접속시에는 해당 프로그램은 종료가 되었습니다
선착순은 알겠는데 아예 접속도 안 되는 상황에서 아예 기회조차 받지 못하게 되었고 오프라인으로 접수가 된거라면 온라인으로 아예 받지 마시던지 아니면 구분을 좀 해 주시던지. 온라인이 이럴거라면 아침에 센터 앞에 가서 서 있기로 하죠.

폭주로 접속을 어렵다면 이러한 점을 고려해 주셨어야지 매번 장난 하시는 것처럼 보입니다. 전에 사전접수 문제를 제기했으나 전화해서 문의했더니 인력 운영이 어렵다느니 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립서비스만 하시고 이번에는 기존 신규 회원도 안 받아 신청 후 낙첨되고 잔여자리에 신청하고자 준비했는데 상당히 새벽부터 기분이 좋지 않네요. 윗 글 보니 6시 1분경에 접속을 하셨다는 분 글을 보니 제 집 인터넷회선의 문제라 치고 통신사 탓을 해야 하는지 생선 간만 보고만 격이 되었네요. 뭔가 구제대책이 필요한거 아닌가 싶습니다.

게시판 보기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하남도시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로그인오류]와 관련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온라인 신규접수에 있어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접수 당일, 오전 6시부터 온,오프라인 동시접수로 진행됨에 따라 온라인 서버폭주로 인한 접속 마비로 등록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거듭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지난달에 이어 첫 시도로 온라인 신규접수 개발함에 있어 사양 증설 등 꾸준한 안정성 확보를 위한 노력을 하였지만,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점 깊이 사과 드리며 더욱 철저한 원인분석으로 재발 방지를 위한 대책을 수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보다 나은 시스템환경과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내용은 대표전화(☎031-790-2000)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