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체육시설문의

작성일 2022.03.30, 조회수 778
체육시설문의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내용 제공
제목 접수시 비밀번호 오류라고 계속떠요
작성자 임**
연락처 -
내용 종합운동장 로그인이 되어있는 상태에서
신규접수 누르고 접수하려고 하면
다시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분명히 제대로 된 입력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비밀번호 오류라고 나와요
성인꺼 할때도 그렇게 나오고
아이꺼 할때도 그렇게 나오는데
아이꺼는 비밀번호 찾기도 안되고
정말 6시에 홈페이지 접속도 안되더니
기껏 접속하니 로그인하다가 관뒀습니다.

사기업 문화센터 및 기타 작은 중소업체의 접수시스템만 해도 이런식으로 버벅대지 않습니다.
대체 어떤 회사에서 시스템 관리를 하길래 단순히 접수 하는것도 이렇게 힘이 드나요
이런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비단 저 뿐만은 아닐텐데..
너무 주먹구구식으로 진행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게시판 보기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하남도시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비밀번호 오류]과 관련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로그인 오류로 인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하남종합운동장 국민체육센터 온라인 접수 페이지가 개발됨에 따라 개발페이지 링크를 통해 별도 회원가입이 필요했던 부분이었으나, 홈페이지 로그인 오류로 인해 데이터 베이스 환경 내 데이터 충돌로 인하여 장애가 발생 하였습니다.

- 온라인 접수페이지에서 회원가입 및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진행하심에도 불구하고 ‘비밀번호가 틀렸습니다’라는 메시지창이나 로그인 오류가 있으시다면 안내데스크로 문의 주시면 비밀번호를 초기화하여 이용에 불편 없으시도록 즉각 조치 해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온라인 접수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내용은 대표전화(☎031-790-2000)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