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체육시설문의

작성일 2022.03.30, 조회수 911
체육시설문의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내용 제공
제목 하남종합운동장 접수 시정해주세요
작성자 형**
연락처 -
내용 안녕하세요? 하남종합운동장 접수에 많은 문제가 있는데 고민하다 앞으로 고치시라고 글 남깁니다.
첫째, 온라인과 현장접수를 동시 진행하는 시스템 자체가 말이 안됩니다. 온라인이 이렇게 버벅거린다면 차라리 현장선착순을 하셨어야죠..어제 밤늦게까지 잔여자리 공지사항 올라오길 기다리다 잠도 못자고 새벽부터 일어나서 결제시도하는데 계속 수강인원 찼다고 안되더니 겨우 결제성공하나 싶었는데 수강목록에는 안뜹니다. 찜찜한 기분에 전화를 수십통 해도 안받아서 아침부터 현장방문하니 또 대기인원이 가득합니다. 겨우 번호표 받아 물어보니 동시결제라 취소될수 있답니다. 장난하십니까? 잠도 못자고 접수하고 현장까지 찾아간 저의 귀한 시간은 어찌 보상하실건가요?
둘째, 전화연결이 너무 힘듭니다. 오늘 보니 보니 접수받는 데스크직원들이 현장접수받으랴 전화받으랴 두가지 일을 동시에 하더군요? 적어도 수강신청날 전후로는 데스크직원이 아닌 사무보는 직원들이 전화상담은 분담해서 도와주며 해야하는거 아닙니까? 뒤에서 일하는 직원들은 도대체 뭐하는 겁니까? 적어도 관공서에서 일한다면 내일 너일 나누지 말고 수강신청일 즈음에는 업무분장 상관없이 도우며 일해야죠..문의사항이 있어도 전화연결은 안되지, 현장 가도 데스크직원들이 전화받으랴 상담하느냐고 대기인원 많아서 한참을 기다려야 합니다.
셋째, 데스크에서 강습회원들이 회원카드 찍고 종이표 받아가느냐고 안그래도 정신없는 데스크가 더 복잡합니다. 기존회원들은 탈의실 입구에서 회원카드 찍고 천정 부착 모니터에서 락커키 번호 뜨면 그대로 입장하면 데스크도 여유롭고 쓰레기만 되는 종이표도 안나올텐데 왜이리 복잡하게 하는거죠? 다른 수영장 벤치마킹 좀 하십시오. 관공서에서 운영하는 체육관이 친환경적이지 않은 종이표받아 락커 들어가는건 진짜 개념이 없는것 같습니다.
성실한 답변 기다리겠으며 앞으로 문제점은 시정하고 더 좋은 체육센터가 되길 바랍니다.

게시판 보기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하남도시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로그인오류]와 관련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이번 4월 온,오프라인 선착순 접수의 오류로 인하여 고객 여러분들게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 접수 당일, 오전 6시부터 온,오프라인 동시접수로 진행됨에 따라 온라인 서버 폭주로 인한 접속 마비로 등록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거듭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지난달에 이어 첫 시도로 온라인 신규접수 개발함에 있어 사양 증설 등 꾸준한 안정성 확보를 위해 노력을 하였지만,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점 깊이 사과드리며 더욱 철저한 원인분석으로 재발 방지를 위한 대책을 수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접수 당일, 한정된 접수처로 방문고객 및 유선고객 문의 폭주로 원활한 응대가 어려웠던 점 부디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앞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로 제공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울이겠습니다.

- 번호표 발급에 관한 건의사항은 다각적으로 검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내용은 대표전화(☎031-790-2000)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