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시설문의
작성일 2022.03.30,
조회수 797
제목 | 수강신청 접수 오류에 대하여 제대로 된 경위 설명과 사과문(반성문) 발표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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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이** |
연락처 | - |
내용 |
하남시 도시공사에서 일하시는 모든 분들 수고하신다는 점을 우선 말씀드립니다.
오늘 06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종합운동장 수강신청과 관련한 하남시 도시공사의 일처리 수준은 과히 하남시민을 우롱하였다는 처사로 밖에 생각되어지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 수강신청에 따른 결제 오류 등등은 그야말로 미숙하다고 평가하기에도 아까울 뿐입니다. 종합운동장의 행정처리가 얼마나 수준이하인지는 일일이 설명하지는 않겠습니다. 일을 하다보면 있을 수 있는 미숙함이라는 것이 있겠지만, 앞으로 다시는 반복되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종합운동장에서 일하시는 모든 직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의 화이팅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
답변내용 | 안녕하십니까? 하남도시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수강신청 접수 오류]와 관련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이번 4월 온,오프라인 선착순 접수의 오류로 인하여 고객 여러분들게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접수 당일, 오전 6시부터 온,오프라인 동시접수로 진행됨에 따라 온라인 서버 폭주로 인한 접속 마비로 등록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거듭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지난달에 이어 첫시도로 온라인 신규접수 개발함에 있어 사양 증설 등 꾸준한 안정성 확보를 위해 노력을 하였지만,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점 깊이 사과 드리며 더욱 철저한 원인분석으로 재발 방지를 위한 대책을 수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보다 나은 시스템 환경과 서비스로 보답 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울이겠습니다. 기타 궁긍하신 내용은 대표전화(☎031-790-2000)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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