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체육시설문의

작성일 2022.07.11, 조회수 513
체육시설문의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내용 제공
제목 종합운동장 문아진 주임에 대한 불만사항입니다.
작성자 김**
연락처 -
내용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에 시민들을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종합운동장 문아진 주임에 대한 불만 사항 있어 접수합니다.
1. 잘못된 규정 안내로 세금으로 운영되는 시설을 사용하지 못하게 함.
2. 규정을 찾아 다시 알려드렸음에도 홈페이지에 게재가 잘못된거니 이번에만 편의를 봐주겠다며 책임을 면피하고 시민을 몰지각한 사람으로 매도한 점.

저는 하남에서 아이 키우며 생업에 종사하는 30대 후반 남성입니다. 어제 7.10. 일요일 오후에 며칠 전부터 수영장에 가고 싶다하는 4살 딸 아이를 데리고 소중한 주말 시간에 수영장을 찾았습니다. 매표를 하려하는데 문아진주임이 아이 생년월일을 확인하더니 36개월이 지난 아이는 부모와 성별을 구분해야 한다고 정중히 말씀하셨고 맞는 말씀이셔서 포기하고 돌아섰는데 집에 있는 아내가 규정을 찾아서 다시 보내줬습니다.
‘만 48개월 이상부터 성별구분하여 탈의실 입장가능’이라고 되어 있는데 이 말은 48개월 미만의 유아는 성별이 다른 부모와 동반 입장이 가능한 것 아니냐 이야기 했고 돌아온 대답은 그게 아니라 홈페이지에 잘 못 되어 있는 것이니 원래 그러면 안되는데 이번만 특별히 편의를 봐드리겠다는 답변이 돌아왔습니다.
아무래도 이상하여 다른 담당자와 이야기 하였고 안내인의 규정숙지미숙으로 확인하였습니다.
사람이니 착오로 잘 못 안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부분에 화가 나지는 않았지만, 사람을 바보 등신으로 아는 것도 아니고 한국에서 대학 나오고 40년 동안 한국말 사용하는 사람인데 저 문장을 마치 제가 잘 못 이해하는 사람으로 호도하며 저를 몰지각한 사람으로 만들었습니다.
담당자 분께서 육아를 해 보셨는지는 모륵겠으나 물놀이 하고 애들 낮잠 잘 시간 계획해서 찾은 체육시설에 입장도 못하고 아이 앞에서 언성 높이느라 30분을 허비했습니다.
안내인께서 굉장히 규정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데 이런 상황에 대한 징계규정은 어떻게 되는지 함께 문의드리고,, 후속조치는 어떻게 되는지 010-9166-4553으로 반드시 연락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회신이 없으면 같은 내용으로 하남시청, 경기도, 문체부에 계속 문의하겠습니다.
김영준부장님께서 이 글 확인하신다고 안내 받았는데 직접 전화 부탁드립니다.

많은 업무에 고생이 많으실텐데 긴 푸념 봐 주시느라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게시판 보기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하남도시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질책의 말씀이 우리 하남종합운동장‧국민체육센터 근무자가 과거 구습에서 탈피하고 새롭게 변화하는 마음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민원관련 고객님과 유선 통화 및 문아진 직원 면담, 경위서 징구를 통해 사실관계를 확인하였습니다. 고객님의 말씀처럼 우리 직원의 대처가 원만하지 못해 불편을 드린점 거듭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는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철저한 교육 및 관리로 하남종합운동장‧국민 체육센터가 거듭나는 장이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마음 아직도 응어리가 있으시겠지만 50m 수영장 개장으로 하루 수천명을 상대하는 우리 안내직원들의 노고를 너그러운 마음으로 헤아려 주시면 많은 격려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하며 고객님의 가정과 댁내에 행운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리며,
궁금하신 사항이나 기타 문의에 대해서 하남종합운동장 국민체육센터 대표전화(031-790-2000)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