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분양/보상민원

작성일 2013.06.14, 조회수 664
분양/보상관련 민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공개여부,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위례신도시 3-8블록 시정해주세요!
작성자 이**
연락처 -
공개여부 공개
내용

전혀 홍보도 되어있지 않는 낯설은 에코& 이라는 브랜드명칭과 어중간한캐슬만 합쳐 누가봐도

롯데캐슬이라고 인지할 수 없는 점과 요즘 사회이슈인 층간소음 등급 상향조정 변경제안 드리고자 합니다.

계약체결까지 2주밖에 안남아있습니다.

짧은시간이지만 순위내에 접수한 입주예정자들의 계약율을 최대한 끌어올려 3-8블록에

대한 퀄리티를 높여야 하지 않겠습니까?

1) 에코앤캐슬-> 에코&롯데캐슬로 명칭 변경해주시고,

2) 사이버모델하우스에도 한눈에 띄도록 에코&롯데캐슬로 바꿔주세요.

    에코&을 빼달라고 요구하는게 아닙니다. 충분히 가능한 선에서 협의점을 제안하는 것입니다.

3) 층간소음은 정신적, 육체적건강에 좋지못한 영향을 끼치고 있으며 이로인해 이웃주민간에 많은문제와

새로운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이 시점에서, 4등급이라는 저조한 등급은 있을 수 없습니다.

반드시 상향등급 조정이 있어야 합니다. (참고로, LH 위례신도시 1-8, 1-11블록도 1등급입니다.)

 

하남도시개발공사가 이번 위례신도시의 분양율 참패라는 뺏지를 다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시간을 두고 검토할 사항이 아닙니다. 이것또한 분양마케팅의 일부분입니다.

긍정적으로 검토하시어 빠른시일내로 답변 및 시정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

게시판 보기
답변내용 - 우리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이금자님께 감사드리며 질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우리공사에서 시행하는 위례지구 에코앤캐슬 아파트는 사업계획 수립과정에서 당사 공동주택 브랜드인 “에코&”으로 아파트명을 결정하여 사업을 추진하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지난 5월 시공사로 롯데건설 컨소시움이 결정되었으며 이에 우리공사에서는 시공사 브랜드 인지도 등을 고려하여 시공사와 협의 후 시공사 브랜드를 병행하는 것으로 결정되어 현재에 이르게 되었사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공사는 감리단 및 시공사와 긴밀한 협력과 철저한 시공관리를 통해 고품질의 아파트를 건설하여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구현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층간소음 문제와 관련하여 우리공사에서는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층간 소음에 대한 문제를 인식하여 에코앤캐슬은 층간소음 저감을 위해 당초 180㎜로 사업계획 승인받았던 콘크리트 슬래브 두께를 210㎜로 상향시켰으며 또한 일반적인 20㎜두께의 바닥완충재를 30㎜로 상향시켜 소음 저감 성능을 보다 개선할 수 있도록 계획하였사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례 에코앤캐슬 아파트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우리공사에서는 최고의 주거단지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리공사(031-790-9564)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