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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양/보상민원

작성일 2013.06.15, 조회수 601
분양/보상관련 민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공개여부,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에코앤
작성자 박**
연락처 -
공개여부 공개
내용

85b 청약자입니다.

위례신도시 첫 민간보금자리주택라 많은 분들이 기대를 가지고 청약했을 것입니다. 그런데 턱없이 부족했던 홍보 및 높은 분양가, 세련되지 못한 평면도 그리고 저렴한 내자재등으로 미분양이라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12년을 기다린 결과라니 참 억울하고 허무합니다. 대부분의 에코엔 청약자들이 같은 마음일것입니다. 

현재 많은 청약자들이 에코엔캐슬에 실망하고, 많은 문제점을 제기 하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높은 분양가 및 계약금 조정, 붙박이장 설치, 층간소음 등급 업그레이드, A타입 주방쪽 창문 크기 증대 등...

개개인의 요구 사항 다 해결해 줄 수는 없지만 에코엔 청약자들의 불만 및 개선 요구 사항에 귀기울여 주시길 부탁드립다.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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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내용 우리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박명자님께 감사드리며, 질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층간소음 문제와 관련하여 우리공사에서는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층간 소음에 대한 문제를 인식하여 에코앤캐슬은 층간소음 저감을 위해 당초 180㎜로 사업계획 승인받았던 콘크리트 슬래브 두께를 210㎜로 상향시켰으며 또한 일반적인 20㎜두께의 바닥완충재를 30㎜로 상향시켜 소음 저감 성능을 보다 개선할 수 있도록 계획하였사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공사는 실시설계를 진행하면서 아파트 품질을 보다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특히, 층간소음저감을 위해 콘크리트 슬래브와 바닥완충재를 상향 조정하고, 세대 환기시스템을 1종환기시스템으로 변경하였으며, 세대 채광성을 개선하기 위해 주동평면을 조정하였습니다. 또한, 기본설계시 협소한 주방공간을 개선하고 냉장고 위치에 편의성을 고려한 가구를 추가하여 사용성을 개선하는 등 설계 및 마감재 개선을 지향하였습니다.
이에 우리공사는 철저한 공사관리를 통해 품질을 더욱 향상시키실 수 있도록 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위례 에코앤캐슬 아파트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우리공사에서는 최고의 주거단지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리공사(031-790-9564)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