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분양/보상민원

작성일 2013.06.19, 조회수 570
분양/보상관련 민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공개여부,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위례 에코앤 캐슬 계약전 요청합니다
작성자 강**
연락처 -
공개여부 공개
내용

위례에코엔캐슬에 당첨자 중 한명으로, 더 좋은 주거환경이 될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요청드립니다

 

1. 층간소음 기준 : 강화 必要 (생존을 위한 요구입니다)

2. 분양금 납입&대출조건 : 계약금 10%로 하향조정 및 중도금 무이자로 대출조건 변경

                                       (분양상황이 좋지 않은만큼 꼭 반영부탁드립니다) 

3. 시공사브랜드 변경 : 위례 롯데캐슬 (롯데의 책있있는 시공을 위해. 물론 책임있는 관리감독 꼭 해주세요)

4. 보도육교 설치 : 안전한 등하교 길 확보 (우리들의 아이들을 위한 안전장치로 필요)


 

파일

게시판 보기
답변내용 우리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강병익님께 감사드리며, 질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1. 층간소음 문제와 관련하여 우리공사에서는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층간 소음에 대한 문제를 인식하여 에코앤캐슬은 층간소음 저감을 위해 당초 180㎜로 사업계획 승인받았던 콘크리트 슬래브 두께를 210㎜로 상향시켰으며 또한 일반적인 20㎜두께의 바닥완충재를 30㎜로 상향시켜 소음 저감 성능을 보다 개선할 수 있도록 계획하였사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위례지구 A3-8블록 에코앤캐슬 계약금은 타공사 사례등을 면밀히 검토하고 공사 이사회 의결과정을 거쳐 방침이 결정되었음을 알려드리며, 모집공고상 계약금 15%를 명시한 상태입니다.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중도금 대출은 우리은행에서 대행하고 있으며, 대출금리 CD3개월 변동+0.88% 또는 COFIX 6개월 변동(신규)+0.72%로 중도금 대출 무이자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3. 우리공사에서 시행하는 위례지구 에코앤캐슬 아파트는 사업계획 수립과정에서 당사 공동주택 브랜드인 “에코&”으로 아파트명을 결정하여 사업을 추진하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지난 5월 시공사로 롯데건설 컨소시움이 결정되었으며 이에 우리공사에서는 시공사 브랜드 인지도 등을 고려하여 시공사와 협의 후 시공사 브랜드를 병행하는 것으로 결정되어 현재에 이르게 되었사오니 이점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우리공사에서는 당 단지 내부 주택건설사업시행자로써 단지외 사안에 대하여는 관여할 수 없으며, 단지외 택지지구의 계획 및 시공은 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시행하고 있사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례 에코앤캐슬 아파트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우리공사에서는 최고의 주거단지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리공사(031-790-9564)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