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분양/보상민원

작성일 2013.06.19, 조회수 465
분양/보상관련 민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공개여부,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하남시장실에 집단으로 찾아가 시위라도 할까요
작성자 김**
연락처 -
공개여부 공개
내용

위례 에코앤캐슬관련 민원내용이 대부분 비슷합니다.

왜 답변을 안하는거죠? 시간끌기 입니까?

이러고도 공공기관이라 자부할수 있습니까?

민원의 내용이 불가능한 것을 요구하는것도 아니라고 봅니다.

1. 84A타입 주방 창 크기 확대 -->A타입을 선택한 이유는 환기성 인데, 전면 창(거실 베란다)에서 마주보는 주방 창이 너무작아서 통기성이 떨어집니다. 또한 창크기 변경으로 골조의 구조안전성에 저해를 줄만한 사항도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2. 중도금 무이자 --> 심정 같아선 분양가 인하를 요구하고 싶지만 미분양에 대한 절충안으로 중도금 무이자 시행바랍니다.

3. 확장비용 공사 부담 --> 보금자리임을 감안할때 높은 분양가 책정, 공기업은 이윤을 추구하는 기업이 아닙니다.

4. 붙박이장 기본 설치 --> 모델하우스 안내직원에게 들었던 사항입니다.

파일

게시판 보기
답변내용 우리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김홍섭님께 감사드리며, 질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1. 84A타입의 경우 기본설계시 주방의 크기는 현재보다 현저히 협소하게 계획되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현재의 주방구조로 확장 계획하였으며, 또한 84A타입의 주방창은 관련법에 따라 구조상 해당부위에 채광창(관련법상 창넓이가 0.5제곱미터 이상인 창)을 설치할 수 없으나 채광 및 환기성을 고려하여 0.5제곱미터 이하의 창호를 계획하였습니다

2. 중도금 대출은 우리은행에서 대행하고 있으며, 대출금리 CD3개월 변동+0.88% 또는 COFIX 6개월 변동(신규)+0.72%로 중도금 대출 무이자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3. 입주자모집공고 내용에 발코니 확장금액이 명시되어 있어 발코니 확장비용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4. 추가적인 붙박이장 설치는 사업여건상 계획되지 않았습니다

주택건설사업 추진은 아시는 바와 같이 복합적인 여건을 고려하여 진행되며 사업 여건에 적합한 설계를 통해 사업계획승인을 득하므로 고객 개개인의 취향을 반영해 드리기는 사실상 어려운 점 거듭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위례 에코앤캐슬 아파트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우리공사에서는 최고의 주거단지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리공사(031-790-9564)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