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분양/보상민원

작성일 2015.08.06, 조회수 630
분양/보상관련 민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공개여부,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하자없는 아파트... 조경...
작성자 위****
연락처 -
공개여부 공개
내용

아파트 누수관련... 조경.. 정말 실망스럽습니다..

이미 롯데캐슬은.. 위례아파트내에서 소문이 안 좋게 났습니다.. ㅠ.ㅠ

최고의 아파트는 아닐리지라도 최선의 아파트는 되어야 되지 않을까요?

 

입주자까페내에.. 정말 불만의 목소리가 많습니다..

저희가 낸 돈으로... 장사를 하시느건 아니시죠?

100억이라는 돈을 시청에 줬다고 하더데.. 거기에는 그 많은 돈을 주면서..

저희가 낸 돈으로 왜 저희가 원하는 조경으로 해 주시지 않는지요?

또한 아파트 누수 관련... 바닥 침수... 이 또한 어떻게 해결을 해 주실런지요?

아파트 하자 요청세대만 하자처리 해 준다는 어이없는 답변은 필요없습니다..

전세대를 다 확인하시어 처리 해 주는게 당연한게 아닌가요???

또한 도대체 공사시.. 왜이리 내부를 쓰레기장으로 만들면서 일을 하시는지요?

몇 억씩 하는 집이 쓰레기장처럼 보였습니다.

우산 쓰던건 거실에 내 던지고, 껌도 씹다가 바닥에 버려 버리고.. 심지어 어떤 세대에는 변을 누고 간 곳도 있답니다.

관리감독을 너무 소홀히 하시는 것이 아닌지요?

 

앉아서 책상업무만 하시지말고,제발 현장에 가셔서.. 전 세대 돌아 봐 주세요...

솔직히.. 창피합니다... 롯데캐슬....

 

제발 부끄럽지 않는 롯데캐슬로 해 주세요....

그리고 입주자들의 모든 요청을 다 들어 줄 수 없다는 것은 알지만.. 담당자분께서는 귀를 제발 열어 입주자들의 의견을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파일

게시판 보기
답변내용 우리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질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조경공사와 관련하여 우리공사 홈페이지 개선사항 안내게시판에 조경공사 개선사항을 게시하였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수유입 및 바닥미장균열과 관련하여는 전 세대에 걸쳐 전수조사와 보수를 시행하고 있으며, 별도로 요청하신 세대에 대해서만 시행하는 식으로 공사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현장 관리 미비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송구하게 생각하오며, 매 공정 마무리 및 후속공정 시공 시 청결한 상태를 확보 후 진행 될 수 있도록 지시하였으며, 앞으로 이러한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현장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저희 공사에서는 주택건설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사업여건이 허락하는 한 가능한 입주예정자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지금까지 각종 입주예정자 요청사항에 대하여 면밀히 검토하고 각종 마감재 특화 등 반영 가능한 부분에 대하여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고객과의 소통에 다소간 미흡한 부분을 느끼게 해드린 점 송구스럽게 생각하오며, 향후 고객만족을 위해 보다 소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위례 에코앤롯데캐슬 아파트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우리공사에서는 최고의 주거단지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리공사(031-790-9573)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