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보상민원
작성일 2015.08.06,
조회수 630
제목 | 하자없는 아파트... 조경... |
---|---|
작성자 | 위**** |
연락처 | - |
공개여부 | 공개 |
내용 |
아파트 누수관련... 조경.. 정말 실망스럽습니다.. 이미 롯데캐슬은.. 위례아파트내에서 소문이 안 좋게 났습니다.. ㅠ.ㅠ 최고의 아파트는 아닐리지라도 최선의 아파트는 되어야 되지 않을까요?
입주자까페내에.. 정말 불만의 목소리가 많습니다.. 저희가 낸 돈으로... 장사를 하시느건 아니시죠? 100억이라는 돈을 시청에 줬다고 하더데.. 거기에는 그 많은 돈을 주면서.. 저희가 낸 돈으로 왜 저희가 원하는 조경으로 해 주시지 않는지요? 또한 아파트 누수 관련... 바닥 침수... 이 또한 어떻게 해결을 해 주실런지요? 아파트 하자 요청세대만 하자처리 해 준다는 어이없는 답변은 필요없습니다.. 전세대를 다 확인하시어 처리 해 주는게 당연한게 아닌가요??? 또한 도대체 공사시.. 왜이리 내부를 쓰레기장으로 만들면서 일을 하시는지요? 몇 억씩 하는 집이 쓰레기장처럼 보였습니다. 우산 쓰던건 거실에 내 던지고, 껌도 씹다가 바닥에 버려 버리고.. 심지어 어떤 세대에는 변을 누고 간 곳도 있답니다. 관리감독을 너무 소홀히 하시는 것이 아닌지요?
앉아서 책상업무만 하시지말고,제발 현장에 가셔서.. 전 세대 돌아 봐 주세요... 솔직히.. 창피합니다... 롯데캐슬....
제발 부끄럽지 않는 롯데캐슬로 해 주세요.... 그리고 입주자들의 모든 요청을 다 들어 줄 수 없다는 것은 알지만.. 담당자분께서는 귀를 제발 열어 입주자들의 의견을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파일 | |
답변내용 | 우리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질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조경공사와 관련하여 우리공사 홈페이지 개선사항 안내게시판에 조경공사 개선사항을 게시하였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수유입 및 바닥미장균열과 관련하여는 전 세대에 걸쳐 전수조사와 보수를 시행하고 있으며, 별도로 요청하신 세대에 대해서만 시행하는 식으로 공사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현장 관리 미비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송구하게 생각하오며, 매 공정 마무리 및 후속공정 시공 시 청결한 상태를 확보 후 진행 될 수 있도록 지시하였으며, 앞으로 이러한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현장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저희 공사에서는 주택건설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사업여건이 허락하는 한 가능한 입주예정자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지금까지 각종 입주예정자 요청사항에 대하여 면밀히 검토하고 각종 마감재 특화 등 반영 가능한 부분에 대하여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고객과의 소통에 다소간 미흡한 부분을 느끼게 해드린 점 송구스럽게 생각하오며, 향후 고객만족을 위해 보다 소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위례 에코앤롯데캐슬 아파트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우리공사에서는 최고의 주거단지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리공사(031-790-9573)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