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분양/보상민원

작성일 2021.11.22, 조회수 146
분양/보상관련 민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공개여부, 내용, 파일, 제공
제목 감일에코앤이편한입주자입니다
작성자 김**
연락처 -
공개여부 공개
내용 수고많으십니다.
입주후 아래와 같이 매우 불편한 사항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
안방 화장실 변기가 수압이 약해 용변을 본후 2~3번씩 내려야 하고 일부 세대는 휴지를 버릴경우 막히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타세대에서 하자신청 하였더니 A/S 나오신 분이 절수형으로 설치해서 어쩔수 없다고 했다하니 참 답답합니다. 이건 절수형이 아니라 2~3번씩 내려야 하니 낭비형인것 같습니다. 제 아내는 암수술후 장루를 하고있어 묽은 변만 버리는데도 한번에 내려가지 않아 두번 세번씩 물을 내립니다. 비교적 저렴한 공공분양이라 고급진 자재를 사용할 수 없는 것은 이해하지만 변기에 오물이 한번에 안내려가는 것은 명백한 하자가 아닌지요? 답답한 심정으로 어떻게든 해결해 주시길 간곡히 청합니다.
파일

게시판 보기
답변내용 우리공사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고객님의 질의에 대한 답변을 다음과 같이 드립니다.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에 설치되는 변기는 DL이앤씨(주) e편한세상 아파트(민간분양 동일)에 공통적으로 설치되는 제품임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변기자체에 문제가 있는지 여부 파악을 위해 해당세대 동호수와 함께 CS센터로 문의주시면 제조사에서 별도 확인하여 조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