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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공민원

작성일 2014.05.29, 조회수 370
시공민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공개여부,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동문서답하지 말고 제대로 읽어보고 답변할것.
작성자 채**
연락처 -
공개여부 공개
내용

에어컨이 설치가 골조공사나 배관공사등으로 불가피해서 시공사 요청으로 보냈다고 합시다..

질문드립니다.

1. 근데 방충망, 음식물처리기, 건조대 전단지는 어떤이유로 보냈나요? 이것도 공사 때문에 지금 설치않하면

  다 뜯어내고 다시해야되서 입주민이 염려되서 시공사의 요청으로 보낸건가요?

2. 업체 요청으로 하도공이 발송해놓고 안에 전단지 내용은 하도공과 아무 관련이 없다고

 안내되있는데 관련이 없으면 하도공이 안보내야죠.. 앞뒤가 안 맞잖아요.. 좀 상대방을 설득할 수 있는

논리적인 답변을 이번에는 기대해 봅니다.

3. 문자발송과 관련하여 입주예정자협의회가 요청하여 보냈다고 했는데 앞으로 입주예정자 협의회가

   문자발송 요청하면 다 들어주겠네요? 선례가 있고, 지금도 문제가 없다는 입장이니까요.. 그쵸???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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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내용 우리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질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에어컨 외 플러스 옵션 항목 또한 시공사(롯데건설)에서 입주예정자 편의증진 및 실익 제공을 위해 우리 공사로 제안한 사항으로 이에 대하여 다각도로 검토한 결과 입주예정자께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해 드림으로써 입주예정자의 생활편의 제공 및 거주성 향상, 공간 활용 극대화를 통해 입주예정자 만족도 향상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검토되어 안내문을 발송해 드렸습니다.
에코앤캐슬 입주예정자 모임과는 분양 이후부터 각종 협의 요청에 대해 반영 가능한 입주예정자의 요청사항을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대다수 입주예정자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항에 대하여 협의 요청이 있을 경우 우리공사에서는 적절성 등 제반여건을 고려하여 협조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플러스 옵션으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송구스럽게 생각하오며 향후 이러한 사항으로 불편을 겪으시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위례 에코앤캐슬 아파트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우리공사에서는 최고의 주거단지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리공사(031-790-9564)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